[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이 3월 12일부터 18일까지 ‘봄맞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크게 ▲봄맞이 인기 상품전 ▲패션그룹 라이벌전 ▲스포츠 인기 브랜드 봄 특별 할인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봄맞이 인기 상품전은 매장 1층과 행사장에 마련된 탑텐과 탑텐키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탑텐은 봄상품 1+1을 비롯해 티셔츠 1만원, 이월상품(맨투맨, 치노팬츠 등) 1만원 판매에 나섰다. 탑텐키즈에서는 1+1행사부터 신학기 가방 50% 세일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벌전이 진행되는 매장 2층과 행사장에서는 코오롱패션의 브렌우드, 지오투가 각각 재킷∙정장, 재킷∙점퍼를 할인 판매한다. 또, 신성통상의 지오지아, 이지오, 에디션은 각각 트렌치코트∙정장, 셔츠∙정장∙트렌치코트, 셔츠∙바지∙점퍼를 할인한다.

스포츠 인기 브랜드 할인전은 매장 3층에서 이뤄진다. 나이키는 바람막이와 에어맥스 할인을 비롯해 신발, 의류를 2개이상 구매하면 5%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는 가방과 삼선 트레이닝 바지, 런닝화를 할인 중이다.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관계자는 “새 학기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품목으로 구성된 풍성한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할인전이 새 학기, 새 학교, 새 직장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73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