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사회적 경제기업 재정 지원 지침을 완화해 코로나19로 인한 기업피해를 최소화하기로 결정한 가운데 일자리 창출을 비롯한 전문인력, 사회보험료 사업에 대한 월 지원금을 선지급할 수 있도록 허용했지만 여전히 불안한 사회경제 때문에 소액으로 할 수 있는 재테크에 눈을 돌리는 이들이 많다.

특히나 FX리치 사이트를 이용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재테크 방법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FX리치 논현점은 2만원 투자지원금 혜택을 주고 있다.

FX마진거래는 계약당 증거금 1200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다. 그도안 자본이 많지 않은 소액투자자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높았지만 FX리치는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 국내 최초 특허 출원한 트레이더에 의한 에프엑스 마진거래 시스템 {A FX MARGIN TRADING SYSTEM BY TRADER}(출원번호:10-2020-0002278)을 도입해 증거금렌트서비스로 부담없이 5,000원부터 투자를 해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PC와 모바일을 통해서 24시간 언제든지 편안하게 거래가 가능하고 요즘같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시기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아 대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와 같은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게 인기를 끌고 있다.

FX마진거래는 소액 증거금으로 증거금의 최대 수백배까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고 특정한 만기가 없으며 평일 24시간 내내 청산이 가능해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미 한국에서는 2005년 1월 선물거래법에 해외 유사통화선물거래가 도입되면서 선물회사에서 거래가 시작되었고 국내에는 다양한 증거금렌트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이다.

한편 현재 세계에서 자금의 흐름이 가장 많은 금융시장으로 전세계 주식시장 일일 거래량의 약 100배를 상회하는 FX외환거래는 개인이 직접 외국의 통화(외환)를 거래하는 현물시장이다.

"현재 FX리치 논현점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신규 2만원 지원금과 무료 리딩클럽을 운영하여 FX리치 논현점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75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