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16년 전통의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비롯해 부동산실무, RSA(부동산창업/취업사관학교) 과정을 운영 중인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차별화된 교육과정으로 현재까지 2,040명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부동산자격증 학원으로 추천되고 있다. 2020년 부동산 자격증 시험 일정에 맞춘 특강은 물론, 전국 모의고사 소식을 알리고 부동산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한 가이드에 나섰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국 모의고사 접수 시작과 실전경매 7단계 집중과정 강의 개강, 2020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100선 특강 소식을 알리고 분야별 접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국 모의고사 접수기간은 3월16일(월)부터 27일(금)까지로, 모의고사 시험일자는 3월29일(일)로 배정되었다. 9시까지 입실하여야 하며 1차(오전9시 30분~11시10분), 2차(1교시 오전 11시30분~ 오후 1시10분, 2교시 오후 1시 20분~오후 2시 10분)로 예정되었다. 접수비는 ▲종합 6천원 ▲1차 4천원 ▲2차 5천원으로 책정되었으며 8회분 신청 시 1회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측은 향후 한 달에 한 번씩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출제범위 및 출제지문의 유형파악, 문제를 푸는 기술훈련은 물론 오답풀이를 통한 취약부분 학습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복안이다.

이어서 ‘이영욱 대표의 사례로 내공 쌓는 실전경매 7단계 집중과정(경매 스파르타 기본반)’을 오는 3월 30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5월 4일까지 총 6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현 드림에셋컨설팅 대표이자 랜드프로 전임교수 이영욱 대표가 사례를 통해 단계별로 실전경매를 어떻게 시행하고 또 운영하는 것인지 그 노하우를 전수받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실제 사례로 현장에서 있을 수 있는 생생한 경험이 토대가 되는 강의인 만큼 단기간에 실전경매에 대한 실전감각을 익히고자 하는 공인중개사나 실제로 소액투자나 수익형부동산 운영을 통해 안전한 수익시스템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강의라는 평가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기출문제 특강’은 2020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100선을 꼽아 출제 포인트와 출제가능 지문, 출제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하는 강의다. 선착순 50명만이 들을 수 있는 이번 특강은 중개사법, 민법, 공법, 세법, 학개론, 공시법으로 각자 나뉘어져 기출문제 풀이가 진행되며, 오는 4월 28일부터 6월 29일까지 4주 기출문제 100선과 1주 오답분석 모의고사를 통해 합격을 위한 실력향상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해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측은 “봄철을 맞이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본격적인 시험대비 학습에 나서는 시기인 만큼 본원에서 다양한 특강과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향상을 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또한 부동산 직종에 근무하는 이들이 가장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실전경매 운영인 만큼 실전경매 특강 또한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학원 측은 “앞으로도 본원은 다양한 특강과 강습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증 시험은 물론, 부동산 업계 실전 활동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82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