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활성화 통한 브랜드 가치 상승 함께한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한국SNS인재개발원(원장 김두환)과 코리아바이로컬(로컬콘텐츠랩, 대표 박소현, 차주용)이 지난 15일, 상호간의 이해 증진 및 각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SNS인재개발원은 4차산업시대 1인미디어, SNS마케팅 교육 전문기관으로 교육기관,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 등에서 다양한 SNS마케팅 및 1인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서 인가받은 관련 자격증까지 발급하여 그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예비관광벤처인 코리아바이로컬은 한국관광공사 지원을 통해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로컬체험호스트 양성과정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개발된 체험콘텐츠를 파트너쉽으로 계약된 에어비앤비와 트립어드바이저 등에 게시하여 다양한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제공 중이다.

코리아바이로컬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로컬 체험호스트 양성과정에서 한국SNS인재개발원의 SNS 교육컨설팅 활용은 물론 지역을 거점으로 로컬 체험 콘텐츠 개발에 전략적으로 업무 협업을 진행하며 국내관광 활성화 촉진에 다양한 사업기회를 창출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SNS인재개발원 김두환 원장(오산대학교 교수) 역시 “이번 코리아바이로컬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로컬 호스트 교육생들에게 SNS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며 글로벌 관광 콘텐츠 개발에 이바지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면서 “한국SNS인재개발원은 향후 로컬 체험 콘텐츠 개발에 적극 협조하며 국내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SNS인재개발원 김두환 원장은 4차산업시대 1인미디어 분야 발전의 일환으로 100만 유튜버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교육기관, 지자체, 기업 등에서 1인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과 SNS마케팅 실무 전문가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8369

키워드

#SNS #MOU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