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아름답게 나이들기 위해선 어떤 비밀이 있을까? 영등포구에 위치한 토탈뷰티 에스에이뷰티 이승아원장이 뷰티 전문가로써 경험을 나눴다. 아름답게 나이들기 위해선 식습관과 생활습관 그리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한다.

어릴적부터 아릅답고 예쁘게 나이드는 것에 관심이 많던 이승아 원장은 “수많은 뷰티샵을 다니며 사람마다 피부타입과 생김새가 다른데 왜 정해진 프로그램을 받아야 하지? 나한테 개인 맞춤형으로 맞춰진 서비스가 없을까? 그리고 편안하게 힐링하면서 예뻐질순 없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워낙 나를 꾸미고 남들도 예뻐지게 꾸며주는걸 좋아하다보니 지식과 실력이 쌓였고 위 의문을 해결하기 위한 토탈뷰티샵을 차리게 됐다고 한다.

에스에이뷰티 뜻은 (S)이룰 승 (A)예쁠 아 ㅡ 더 아름다운 모습을 이뤄 드립니다 이승아 원장 이름의 이니셜과 SPECIAL ARTIST / SPECIAL AIDE 당신의 아름다움을 위한 특별한 아티스트 전문가들의 특별한 도움 이라는 두가지 뜻을 가진 토탈뷰티 샵이다.

고객의 행복과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 드리는 것이 사명 이라는 이곳은 비스포크 뷰티힐링테라피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스포크 (1:1개인맞춤)+ 뷰티 (시술) + 힐링 (편안함/행복함) + 테라피 (요법) 등 단순한 속눈썹, 피부, 왁싱 시술만 제공 하는것이 아닌 고객 맞춤형으로 편안하고 행복한 힐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관계자는 “고객님 한분 한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 드리고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는 뷰티 핫플레이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97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