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주택관리사 무료 인터넷 강의 인강드림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3월 공부 방법 핵심요약 및 문제 풀이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 주택관리사 커리큘럼은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 이론 ▲문제 풀이 ▲마무리 이론특강으로 구성된다. 특히 심화 이론은 필수 핵심 내용을 압축 정리하며, 주요 기출 문제를 통한 출제 경향을 파악한다. 여기에 단원별 예상 문제 풀이를 진행해 수강생들의 학습 효과를 높였다.

인강드림의 심화 이론 강의는 월요일 회계 원리(신주영 교수), 화요일 민법(김지원 교수), 수요일 시설개론(조현행 교수)으로 1차 과목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2차 과목은 화요일 관리실무(김성환 교수), 금요일 관계법규(유연철 교수)로 진행된다.

인강드림에서 제공하는 1, 2차 심화 이론 강의 1차는 하루 4시간 12주 과정 총 48강, 2차 과목은 하루 3시간 12주 과정 총 36강으로 구성된다. 강의는 오후 6시까지 업로드된다.

인강드림 측 관계자는 “인강드림의 3월 공부 방법 핵심 요약 및 문제 풀이 강의는 주택관리사의 핵심 이론, 문제 풀이 등으로 이루어져 수강생들이 주택관리사 이론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며 “수험생은 본 강의를 통해 시험 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주택관리사 자격증과 함께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 전산 세무 회계 등 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무료 인터넷 강의 사이트다. 본 기관의 출제 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시험 일정에 맞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99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