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이너케어 브랜드 꽃잠 네이처에서 ‘꽃잠 여성청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감한 부분을 관리하는 Y존 케어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여성청결제, 페미닌워시 등을 구입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청결제는 예민한 부위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다른 스킨케어 제품들보다 성분이나 안전성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올바른 사용 방법을 숙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꽃잠 여성청결제는 천혜의 땅과 기후에서 자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서해 최북단의 백령도 싸주아리쑥 추출물, 편백나무 추출물, 질경이 등 Y존 케어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들이 함유되었으며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Y존에 진정 및 보습을 더해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취득했으며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라우아미도프로필베타인 등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위험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아울러 질 내부 밸런스를 위한 미산성포뮬러를 사용했으며 피부 본연의 산성막은 보호하고 노폐물만 깨끗이 닦아낸다.

꽃잠 여성청결제는 펌핑하는 순간 거품 형태의 청결제가 나와 외음부를 과도하게 문지르지 않아도 된다. 상큼한 레몬향 티트리오일이 함유돼 민감한 냄새로 인한 고민을 덜어주고 있으며 안전한 생산 과정을 거친 것은 물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시험 성적서를 통해 항균력 테스트 99.9% 감소 사실을 확인했다.

꽃잠 네이처 관계자는 “꽃잠 여성청결제는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화학방부제나 인공색소, 향료, 셀페이트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며, “현재 이벤트를 통해 30% 할인,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여성청결제, 페미닌워시 구매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꽃잠 네이처’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04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