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스마트TV 전문 ‘트루비’에서 안드로이드OS 9.0 운영체제를 탑재한 ‘트루비시그니쳐’ 안드로이드 스마트TV로 와디즈 펀딩율이 현재 3526%를 달성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와디즈에서 펀딩 중인 리워드 제품 ‘트루비 시그니쳐’는 구글과의 ACC 호환성 커밋먼트 정식 계약에 의해 기기 호환성 및 커밋먼트가 완료되어 진행하고 있는 안드로이드TV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TV이며,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안드로이드TV 전용 안드로이드 앱 3,000여개 설치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고, 음성인식 AI 비서 ‘Google 어시스턴트’ 그리고 스마트홈 IoT 연동이 가능한데, 스마트폰 없이도 리모컨에 있는 ‘Google 어시스턴트’ 전용버튼을 눌러 ‘Ok. 구글’ 대화를 시작으로 음성 명령을 하면 지금 보고 있는 콘텐츠를 중지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최신 블루투스 5, 듀얼 밴드 Wi-Fi 등 다양하게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일체형 사운드바 X Dolby Sound & DTS Surround 덕분에 음향의 몰입감과 공간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특히, 초고화질과 더불어, 빠른 부팅과 반응속도와 같은 최적화/안정화 기본기는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디자인 면에서도 밀리지 않기 위해 리얼 블랙 메탈 엣지 프레임이 적용되어 오래도록 변함 없이 유지할 수 있으며 슬림 베젤과 프리미엄 블랙의 조화로, 거실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제품의 기능과 많은 서포터들의 관심 덕분에 와디즈 펀딩율 3617%를 달성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트루비시 그니쳐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04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