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부동산교육 전문 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를 교재비, 배송비 없이 전액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련 특강 인강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3월 1일 이후에 랜드프로에 가입한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이른바 ‘공포의 법’이라고 불리는 부동산공법 과목을 쉽고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교재다. 기본서 총 708페이지 분량의 전체 이론 중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엄선해 단 24페이지에 집약적으로 담은 족집게식 교재인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알맞은 독학용 교육콘텐츠로 추천되고 있다.

특히 해당 교재를 집필한 고상철 교수는 ‘공법의 신’으로 불리는 베테랑 교수로,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부동산공법에 대한 효과적인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하고, 해당 시험과목을 시험일정 전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고 있다.

또한 수험생이 단편적인 암기만으로는 시험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부동산공법 시험과목의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하고 공인중개사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시험일정에 맞춰 학습하기 좋은 깔끔하게 정리된 체계도, 난해한 내용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돕는 암기공식, 이해력을 극대화하는 시각자료를 모두 갖춘 것도 특징이다.

이에 대해 고상철 교수는 “부동산공법은 매년 어려워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독학으로 공부하는 이들이 가장 난감해 하는 분야인 만큼 길라잡이가 필요한 것이 사실”이라며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무료교재 배포 이벤트가 많은 회원들의 성원으로 6차 앵콜까지 온 만큼 보다 많은 이들이 혜택을 받아 부동산공법 점령은 물론 더 나아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이라는 낭보까지 도달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06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