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어느덧 따스한 봄날이 느껴지는 4월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봄을 맞이하여 집안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새롭게 변신 시키고자 하는 사람들로 전국의 가구점들은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요즈음. 그 중에서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이 바로 원목가구다. 원목가구는 아주 오래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나 최근에는 특히나 디자인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친환경에 주목하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신혼부부들 뿐만 아니리 트렌드를 아는 사람 이라면 '우드슬랩' 이라는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통 원목을 슬랩 형태로 잘라서 만드는 가구를 이야기 한다. 통으로 된 나무를 사용하여 가구를 만들기 때문에 특유의 결을 담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마다 저마다 다 다른 지문을 가지고 있듯이 나무 역시 제각각 다른 문양의 나이테와 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장에서 찍어낸 듯 만든 가구와는 다르게 개성있고 독특한 문양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친환경적이고 개성넘치는 문양의 가구를 만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우드슬랩 가구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이햄디자인에서는 최근 새롭게 단장하며 300여평 이라는 넓은 규모의 쇼룸을 두고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색있고 개성 넘치는 우드슬랩 등 다양한 친환경 원목 가구들을 한 자리에 모아놓고 있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굳이 여러 매장 돌아다니면서 발품 팔 필요 없이 한 곳에서 내가 원하는 다양한 원목가구들을 원스톱에 알아볼 수 있으니 원목가구 전문점을 찾는 사람 이라면 만족할만한 전시장 이라고 할 수 있다. 

전시장은 파주에 위치하고 있지만 파주 뿐만 아니라 일산, 김포, 인천, 포천 등 타 지역의 가구단지에서도 쇼룸을 찾을 정도로 다른 브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를 가진 곳 이다. 

이햄디자인에서는 단순히 디자인만 예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편리함, 내구성 역시 매우 중요시 하고 있다. 튼튼한 원목을 사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하자 없이 견고하게 가구를 사용해볼 수 있다.  

가구는 한 번 구매를 하면 1-2년 쓰고 처분하는 것이 아니라 최대 10년 이상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디자인 뿐만 아니라 내구성을 생각 해본다면 이 곳을 선택할 수 밖에 없지 않을까. 국내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을 통해서 나만의 가구를 만들어 볼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대부분 원목가구들 같은 경우에는 튼튼하고 디자인적으로는 매우 훌륭하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을 느껴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곳의 경우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 해주고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고퀄리티의 제품이 착한 가격으로 판매될 수 있는 것은 자체적으로 생산 공장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우수한 퀄리티의 가구들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구매해볼 수 있다. 

현재 이햄디자인에서는 물량 정리를 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지금보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09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