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구미로

[구미=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구자근 미래통합당 구미시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6일 선거관리위원회 후보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표심잡기에 나섰다.

이날 구 후보는 선관위에 후보등록을 마치고 ‘구미의 명예를 드높이는 구미다운 정치를 펼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코로나 119로 인한 사회적 심각성을 고려해 정책선거, 조용하고 아름다운 선거에 매진하겠다며 총선 압승의 초심을 강조했다.

후보등록 후 소감을 밝힌 구 후보는 “장독 안에서 잘 익힌 김치 맛 아시죠? 그 곰삭은 김치를 곁들이고 따뜻한 밥 한 그릇 올린 ‘구미시민들의 밥상’ 을 차리는 심정으로 화려하진 않지만 정갈하고 내실 있는 시민 여러분의 밥상을 준비할 것" 이며 “제가 가진 풍부한 의정 경험과 다양한 중앙인맥은 잘 숙성된 김치와 같으며, 그 김치로 구미시민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밥상을 손수 차리겠다” 며 구 후보만의 ‘김치론’ 을 피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소통과 화합을 중시해 미래통합당 경선 과정에서의 모든 것들은 하나로 결집하는 보수 대통합의 용광로를 통해 전국 최고 득표의 강한 의지를 피력한 구 후보는 “구자근을 선택하는 것은 우리 구미와 시민을 위한 열매가 될 것이며, 그 열매는 오롯이 시민들에게 돌아갈 것"이라며 폭풍 같은 지지를 간절한 마음으로 호소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 후보는 “예비후보등록 등 지난 선거일정이 다소 복잡다변화해 후보들 못지않게 선관위 관계자들의 노고도 클 것”이라며 “공명선거 정착을 위해 애쓰는 선관위 관계자들과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의 말”을 전했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0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