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스포츠 보충제 브랜드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BSN 트루매스 1200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BSN 트루매스 1200은 체중증가용 매스게이너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로서, 복합 단백질 7종과 이종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다.

1회 섭취 시 1,230kcal의 열량을 얻을 수 있으며, 탄수화물222g, 단백질 50g, 지방 16g 외에 다양한 필수 아미노산과 BCAAs, 글루타민 펩타이트, 글루타민 AKG, MCT, 에그알부민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BSN 대표 제품인 신타6엣지 5회분 간편팩과 대용량 쉐이커까지 무료 증정한다.

글랜비아는 세계적인 유제품 생산 회사로서 아일랜드의 청정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에서 우유, 치즈, 유제품 원료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고급 유청 단백질을 직접 생산하고 가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세계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치즈의 60%를 이곳에서 공급한다.

글랜비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BSN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안전하고 건강에 유익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신뢰 관계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SN 트루매스 120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랜비아 한국 공식몰인 GPN 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2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