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강남 항공사지상직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총괄부장)는 CRS자격증 취득 후 지상직 취득 30%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19로 힘든 생활 속 함께 위기극복을 하고자 진행됐다.

크루팩토리는 다년간 국내-외 지상직취업 성향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독특한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대한항공 대졸공채, 지상조업사를 통해 취준생(취업준비생)과 학생들, 재직자 및 근로자 수강생들에게 지상직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공항지상직승무원 스펙에 필요한 자격증은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두 가지이며 이외에도 서류전형에 영어와 일어, 중국어는 등 제2 외국어 실력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지상직은 국내-외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선사하는 직무다. 많은 외국인들과 소통과 공감하여 항공사지상직 근무자의 품격을 높이는 동시에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 제2외국어는 필수다.

최근 크루팩토리 학원은 외항사지상직인 일본공항채용과 일본공항취업 등 일본 유명 기업체들과 MOU(상호간의 협력)을 통해 특채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외취업알선 승인으로 일본내 호텔과 리조트, 카지노, 선박 크루즈업, 고급 레스토랑 등 다양한 직종에 취업을 도모하고 있다.

지상직의 혜택으로는 국내-외 지상직업체와 협력으로 연금 및 보험, 각종 수당제도, 명절/기념일 혜택, 의료 및 건강 혜택, 출산 및 육아휴직제도 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크루팩토리 학원에서는 CRS자격증, DCS 자격증과 함께 여행상품기획자, 여행플래너, 투어플래너에 필요한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op) 양성과정 등 다양한 과정과 함께 단기간 취득도 가능하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은 "요즘 방송된 프로그램을 통해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전국에서 이 직무를 알기위해 취준생과 학생들, 근로자 및 재직자들이 몰리고 있다. 전문 상담가 및 분야별 유명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어 언제나 일대일 피드백이 가능한 것이 우리 학원의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취득이 가능한 국비지원자격증인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관련된 사항은 크루팩토리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2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