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코드 쿤스트(CODE KUNST)가 또 다른 수록곡인 ‘Rollin(롤린)(Feat. pH-1)’의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Rollin’의 라이브 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과 연출이 만들어낸 영상미와 더불어 pH-1(피에이치원)의 수준 높은 라이브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었다. 현재 AOMG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곡에 참여한 pH-1은 H1GHR MUSIC(하이어 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과거 Mnet ‘쇼미더머니7’에 출연했을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코드 쿤스트와 팔로알토의 팀에 들어가 화제를 모았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pH-1과 코드 쿤스트는 ‘Good Day(굿 데이)(Feat.팔로알토)’ ‘주황색(Feat.박재범)’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터라 ‘믿고 듣는’ 조합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코드 쿤스트는 굴러 넘어져도 다시 일어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Rollin’에 대해 지난 25일 방송된 그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OUTNOW’에서 “요즘 안 좋고 힘든 뉴스가 많은데 이런 상황 속에서 이 노래를 듣고 모두가 함께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코드 쿤스트의 정규 4집 ‘PEOPLE’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며, 피지컬 앨범은 오는 4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3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