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소독제 500ml 12만개, 11톤 트럭 6대 분량, 지원 물품은 학교로 배부 예정

[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카카오 커머스(kakao commerce)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손소독제 500ml 12만개’를 전국재난구호협회와 대구시를 통해 지난 27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커머스(kakao commerce)는 전국재난구호협회와 대구시를 통해 대구 지역 학생들이 특별히 더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대구시교육청에 11톤 트럭 6대 분량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대구시교육청은 지원 받은 물품을 개학에 맞춰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학교로 배부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적극적으로 마스크나 손소독제 등 위생 물품을 확보해 개학 후 감염병으로부터 학생 안전을 지키는데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강은희 교육감은 “곧 개학이 되면 학교에 손소독제 등 위생물품이 많이 필요한데 카카오 커머스와 대구시에서 다량의 손소독제를 지원해 줘서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물품은 코로나19로부터 대구 학생 안전을 지키는데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3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