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구두쇠 아버지로 돌아온 천호진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늘(28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연출 이재상 /극본 양희승)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천호진은 용주시장의 통닭집 사장이자 자식들에게도 예외 없는 구두쇠 아버지 송영달 역을 맡아 세대 불문 모두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은 천호진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천호진은 통닭집 사장으로 완벽 변신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가 하면 용주시장 사람들과 진지하게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촬영 중 장옥분(차화연 분)에게 시종일관 짠돌이 면모를 보이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주말 안방극장으로 다시 돌아온 천호진의 새로운 가족 이야기는 오늘(28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4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