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갑근 후보 “시민들 삶의 질 향상 위해 스포츠시설 확충 힘쓸 것”

[청주=내외뉴스통신] 이건수 기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몸짱’ 황순철 선수를 비롯한 청주 상당구 지역에서 활동하는 보디빌딩 선수들이 미래통합당 윤갑근(청주시 상당구) 후보를 응원하고 나섰다.

윤갑근 후보는 보디빌딩 선수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건강한 청주 건설에 힘이 돼 줄 것을 약속했다.

윤 후보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스포츠는 미래 사회에 더욱 각광 받을 것”이라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엘리트 체육과 시민분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체육과의 조화에 대해서는 여러분들이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엘리트 체육이 스포츠를 발전시키고, 일반 생활 속으로 녹아들어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야 한다”며, “보디빌딩은 엘리트 체육이 일반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매우 중요한 종목”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윤 후보는 보디빌딩 선수들의 의견을 경청해, 청주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부족한 스포츠시설 확충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그러면서, “청주는 타 지역에 비해 스포츠 시설이 매우 부족한 실정이고, 특히 상당구는 더욱 열악하다”며, “스포츠시설 확충은 지방자치단체에서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지만, 지역민들을 위해 대형 스포츠시설을 위한 국비 확보가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 다짐했다.

황순철 선수는 윤갑근 후보의 스포츠 정신에 공감하면서 윤 후보의 다짐이 실현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geonbajangg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6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