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승일이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에 캐스팅됐다.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이제 갓 성인이 된 스무살들이 처음 누리는 자유와 책임 사이에서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웹드라마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에이틴’의 한수지 감독과 제작팀이 다시 뭉쳐 기대감이 모아진다.

극 중 이승일은 완벽한 겉모습 뒤로 감춰진 열등감과 경쟁의식을 가지고 인물들과 대립하며 긴장감을 불어넣는 권기중 역을 맡았다.

이승일은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를 통해 “에이틴 시리즈 한수지 감독님의 ‘트웬티트웬티’ 작품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극 중 권기중 캐릭터를 잘 표현하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승일은 인기 드라마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 주현장역으로등장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올해 개봉 예정 영화 ‘화이트데이’에서 거침없는 자유분방한 반항아 노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편,  4월 첫 촬영 예정인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2020년 7월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7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