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과 이병훈 후보승리를 위해 협력
강신기 (전)광주시 기획조정실장을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위촉

[광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4·15 총선 당내경선 경쟁자로 함께 경선을 치렀던 김해경 (전)남부대 겸임교수를 총괄선대위원장으로, 아울러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광주 동구청장 선거에 나섰던 강신기 (전)광주시 기획조정실장을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위촉했다고 이병훈 후보는 밝혔다.

이 후보는 자신의 선거 캠프에서 더불어 필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후반기 문재인정부의 성공적 국정운영을 위해 원팀 정신으로 4.15 총선의 승리를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는‘사회적 거리두기’ 원칙에 따라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시·구의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으며, 참석자들도 가능한 멀리 앉기를 지키며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이병훈 후보는 “김해경 총괄선대위원장과 강신기 공동선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자산으로서 앞으로 정치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하고, 각각 금융계와 행정현장에서 활동했던 경험이 풍부해 더불어 잘사는 대한민국과 더 큰 광주를 위해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광주동남을 국회의원 선거는 더불어민주당 이병훈후보. 민생당 박주선후보. 무소속 김성환 후보의 치열한 3파전이 예상된다.

 

sski70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7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