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대한민국 공인중개사 커뮤니티인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민법 ▲학개론 ▲공법 수업에 대해 4월 한 달간 ‘멘토링 LIVE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강은 4월 6일(월)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한 달간 월, 화, 목요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강은 각 과목의 1위 교수진인 양민 교수(민법), 박수현 교수(학개론), 고상철 교수(공법)가 각각의 강의를 이끌 예정이다. 생생한 LIVE 특강과 함께 1:1 실시간 멘토링까지 들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강의는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장소의 제약없이 어디서든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모든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민개공 멘토링 LIVE 특강’ 편성 기념으로 생방송 시청 후 시청평과 함께 생방송 캡춰 인증샷을 등록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비타 500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4일(월) 공사모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이외에 정규 강의를 할인받을 수 있는 ‘합격 응원 깜짝 30%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일(금)까지 진행되며, 공동구매 강의 신청 시 1만 원의 문화상품권도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사모에서는 ‘2019년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해설집’을 무료 배포하고 있으며, 한주 자료제공 OX 문제, 게릴라 자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카페 ‘공사모’는 여러 업체와 제휴를 통해 공인중개사의 모든 과정을 볼 수 있는 인강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더불어 질문 게시판을 활용하면 공인중개사의 시험 또는 부동산 관련 개념, 문제, 실무 등 다양한 궁금증을 30만 명의 선배 및 회원들에게 빠른 답변을 받아 볼 수 있다.

해당 커뮤니티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한 내용뿐만 아니라 합격 후 부동산 실무에 관한 정보와 자료, 강의 등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유익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공인중개사 시험 외에도 주택관리사 시험을 위한 커뮤니티인 주사모(주택관리사를 사랑하는 모임)도 함께 운영 중이다.

해당 정보들은 공인중개사 카페 공사모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민개공 멘토링 LIVE 특강’의 자세한 사항 역시 공사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1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