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서이숙이 퀀텀이엔엠에 새 둥지를 틀었다.

퀀텀이엔엠은 31일 “장르 불문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언제나 시청자들에게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이는 베테랑 연기자 서이숙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로써 서이숙은 원로 배우 손숙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이어  “깊이 있는 연기력만큼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애정을 가진배우 서이숙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 그가 작품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서이숙은드라마 ‘호텔 델루나’, ‘더 뱅커’, ‘동네변호사 조들호 2’, ‘내 뒤에 테리우스’, ‘역적’, ‘가화만사성’,‘육룡이 나르샤’, ‘기황후’, ‘상속자들’, ‘제중원’ 등 한계 없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또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 무대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서이숙은 남주혁·배수지 주연의 tvN 기대작 ‘스타트업’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손숙, 서경화, 이서환, 백승희, 백은경, 윤수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퀀텀이엔엠은 차별화된 방식으로 신인들을 발굴하고 사업 분야를 넓히며 성장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3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