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자연건강식품기업 ㈜테일러팜스 (대표이사: 장기수)는 최근 SBS 간판예능 프로그램인 동상이몽2에서 육아 라이프와 둘째 임신 과정을 소개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엄마이자 배우인 이윤지가 자사의 프리미엄 건자두 브랜드인 테일러 푸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1일 밝혔다.

테일러 푸룬(Taylor Prune)은 서양 자두인 플럼(plum)을 그대로 건조시킨 자연 그대로의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건자두로, 건자두 자체를 즐길 수 있는 테일러 푸룬과 테일러 푸룬을 진하게 농축시킨 주스인 테일러 푸룬주스가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테일러팜스를 통해 공급되고 있으며 테일러 푸룬은 미국 농무부 USDA의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유기농 공법으로 재배된 100% 유기농 제품이다. 

㈜테일러팜스의 심정수 대리는 “건강한 자연 그대로를 담는다는 기업과 브랜드의 철학이 배우 이윤지님의 꾸밈없고 건강한 라이프와 연결되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이윤지는 평소에도 가족들을 위한 건강간식으로 테일러 푸룬을 즐겨 먹는데다가 특히 임신 기간 중에는 철분제로 인한 변비 때문에 본인이 항상 챙기고 다녔다는 촬영장 뒷얘기도 전해지고 있다. 

테일러 푸룬은 가벼운 아침과 건강한 식이요법에 도움이 되는 등 건강관리에 적합한 건과일로 케일, 블루베리 등과 함께 뉴욕타임즈에서 수퍼푸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미국 전역에서 유기농 푸룬의 약 70% 점유율을 보유한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비롯해 일반 테일러 푸룬, 테일러 골든푸룬, 테일러 딥워터 등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 온라인 마켓, 백화점, 할인마트, 올리브영, 약국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5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