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4월 한 달간 네이버 쇼핑몰에서 '전통주 기획판매전' 진행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코로나19로 지역축제가 잇따라 취소되면서 오프라인 판매의존도가 높은 소규모 지역양조장들이 존폐위기에 놓일 정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들 양조장을 돕기 위한 온라인 판촉전이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4월 한 달간 네이버와 공동으로 ‘전통주 응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몰을 통해 전국 200여 양조장에서 빚은 500여 가지 전통주가 기획판매되며, 해당 기획전에 포함된 전통주를 4월 안에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금액의 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전통주윈도(shopping.naver.com/fresh)’나 전통주통합포털사이트 ‘더술닷컴(thesool.co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aT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각 가정에서 홈술, 혼술 등 새로운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는 요즘,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전통주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지역의 소규모 양조장들은 우수한 제품을 집중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병호 aT 사장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우리 전통주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회”라면서,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적당히 전통주를 즐긴다면 지역양조장에게 큰 응원의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7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