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총선에서 다시 한 번 김천시민들의 선택을 받아,
김천의 도약과 정권교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미래통합당 송언석 후보가 김천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송 후보는 ‘김천의 도약과 정권교체의 선봉’이라는 슬로건으로 21대 총선에 임하고 있다.

선거운동 개시일인 2일 아침, 송언석 후보 부부를 비롯한 선거캠프 관계자, 지지자 등 100여명은 김천 충혼탑에 모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며 참배하고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참배를 마친 송 후보는 현안 및 총선과 관련해 BBS 불교방송과 인터뷰를 한 후, 직지교 사거리로 이동해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했다.

송언석 후보는 “예년 같으면 로고송과 퍼포먼스를 활용한 선거운동이 주를 이뤘겠지만,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문자와 SNS 등을 통한 선거운동에 중점을 두려고 한다”며 “시민 여러분께 양해 부탁드리며, 문자와 영상을 통해 더욱 자주 인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김천의 도약과 정권교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시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7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