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바깥 외출은 여전히 불안하지만 봄은 봄, 요즘 불어오는 따뜻한 봄바람을 외면하기 어려운 날씨다. 이에 완연한 봄날씨를 즐기려 큰마음 먹고 외출을 하려던 찰나 그동안 다이어트 어려움으로 인해서 늘어난 체중 때문에 스트레스를 호소하며 봄맞이 다이어트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전히 사람이 붐비는 곳에서 해야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꺼려지기 마련이다. 이에 작년과는 다른 바깥 풍경처럼 다이어트 풍경 또한 달라지고 있는 추세다. 외출을 하기보다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트레이닝 및 식단조절을 통해 늘어난 체중을 관리하려는 봄맞이 다이어트 시도를 많이 하고 있다.

이 가운데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업체 꽃과나무다이어트의 봄맞이 다이어트 방법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는 내 일상과 생활패턴, 그리고 다이어트 목표를 파악하고 내 몸에 맞는 방법을 다이어트코치 상담을 통해 1:1 전담코치를 배정해 시작부터 끝까지 밀착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건강한다이어트를 지향하는 꽃과나무에서는 고객들의 건강을 우선시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은 채우고 평소 불필요했던 부분은 빼는 식습관, 생활습관 관리를 통해 건강한다이어트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15년간의 노하우로 개개인별 체중이 늘어나는 원인을 꼼꼼하게 파악하여 식단, 습관, 운동 방법을 제시하며 여기에 꽃과나무다이어트 건강음료 꽃과나무 진(기본), 강(단기), 미(유지)와 함께 고객이 각자의 목표에 맞게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담을 돕는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급한 마음, 속상한 마음에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다. 하지만 아직 상황이 끝나지 않은 지금,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면역력 저하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봄에는 특히 환절기가 겹쳐 건강이 걱정이라면 다이어트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식습관 개선 식단 관리를 통한 꽃과나무다이어트 봄맞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8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