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더불어민주당 양천갑 황희 후보가 염창역 유세를 시작으로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도 이날 공식선거운동의 첫 번째 지지방문지역으로 양천갑 황희 후보 캠프를 찾아 응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황희 후보는 “4.15 총선은 더 나은 양천, 더 큰 대한민국으로 나아갈 길을 정하는 중요한 선거로, 황희가 양천발전을 위해 뛰며 만들어낸 지난 4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양천주민 여러분께서 4월15일에 양천구의 미래를 직접 결정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이낙연 위원장께서 공식선거운동 기간의 첫 지지방문을 양천갑 황희 캠프로 와주신 것은 양천갑 지역이 이번선거에서 그만큼 중요한 지역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13일간 최선을 다해 선거에서 승리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이번 선거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치러지는 사상 초유 선거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는 만큼 양천구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조용한 선거, 창의적인 유세를 할 것이며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위한 노력 또한 잊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wngotmd@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8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