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크루팩토리는 2020학년도 입시결과에서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25명, 수원과학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40여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40여명,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40여명 등의 원내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크루팩토리는 관광 관련 학과 제외, 항공과 합격률로만 집계해서 발표를 한다.

업체 관계자는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생을 다수 배출하고 매년 95.2%이상의 합격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학생들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해 매월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업체는 매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와 최신 면접트렌드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3월에는 면접답변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기본 답변 첨삭박스를 운영한다.

또한 이번 4월에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면접능력을 평가 하고, 그 이후 레벨에 따라 교육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베이직 클래스’와 ‘어드밴스 클래스’ 로 나눠 교육을 진행한다.
 
4월 이후부터는 심화과정 이외에도 보충수업, 스터디, 1:1피드백 모의면접, 인하공전DAY, 한서대학교DAY, 한국교통대학교DAY, 각 대학교별 입시설명회, 남학생 헤어특강, 합격생 멘토링 등 다양한 특강을 통해 집중적인 관리가 진행 될 예정이다.

자체 최고의 합격률을 기록했던 2020학년도의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2021학년도에 변화한 입시동향을 분석해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힌 만큼, 올해도 메인대학교 외에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메인 승무원학과에 많은 합격생과 장학생이 많이 나올 것이라는 수강생들의 기대가 크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 학원은 2021학년도, 2022학년도 수시 대비 4월반을 운영 중에 있다. 4월에 교육이 진행되는 개강반이 모두 조기 마감되었다. 미리 입시준비를 시작하려는 학생들로 인해 5월,6월 클래스까지 사전예약이 이뤄지고 있다.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이 필요하다며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교육 수강 및 입시 컨설팅은 사이트 상담신청, 대표전화를 통해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31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