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포늪에서 자전거타며 주민들과 밀착 유세 펼쳐
우포늪 생태관광 활성화 시킬 터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더불어민주당 조성환 후보는 공식선거일정 3일째를 맞는 4일 오전에 우포늪에서 필승결의를 하고 생태관광 부농도시 창녕을 위해 일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우포늪에서 자전거를 타고 출발해 창녕읍, 영산면, 남지읍 등지를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조성환 후보는“창녕군을 생태관광 문화산업 부농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호소하며 표밭을 다졌다.
“우포늪 람사르 습지 축제를 개최해 세계 환경전문가들을 방문하게 하고 세계화된 습지 축제로 키워가도록 국비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비화가야 유적지를 역사문화 테마를 개발해 인문학 프로그램 활성화시켜 전국민이 주목받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린뉴딜 산업단지 조성과 부곡~창원북면(국도 79호선을 재정비 하겠다고 말했다.

조성환 후보는“ 부곡하와이 투자유치에 적극나서 전국최고 온천관광지로 부활시키겠다고 말했다.

조성환 후보는 코로나 19로 인한 고통과 아픔을 함께 나누고 있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동참하는 의미에서 ‘조용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고통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선거비용을 최소화해 세금을 아끼고 지역민의 아픈 마음을 위로하며 힘겹게 버티는 자영업자, 소상공인의 하루를 외면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janghh6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33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