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플레이제이 (PLAY J)가 화보를 공개했다.

플레이제이 는 6일 글로벌 패션지 보그 차이나 를 통해 화보를 일부 공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이 물씬 넘치는 스타일링 과 어우러지는 역대급 비주얼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플레이제이 는 남다른 분위기 로 화보 현장에서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을 감탄 시킨 것은 물론 특유의 에너지 와 넘치는 배려심 으로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번 보그차이나 를 통해 공개된 화보 에서 플레이제이 는 핑크 빛 배경에서 유니크한 캐주얼룩을 입고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거나 혹은 블랙 배경에서 시크한 댄디룩을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절재미 를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제이 만의 매력을 드러내는 등 플레이제이 만이 가지고 있는 느낌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재해석 하며 대체 불가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보그차이나 는 플레이제이 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나홀로그대 의 OST 트랙중 "별빛처럼" 에 참여한 내용을 기사로 다루며 플레이제이 가 OST 로 참여한 해당 트렉이 한국의 음원사이트 멜론 카카오 뮤직 등 에서 인기를 끌었다 고 다루면서도 해당 드라마 가 중국 을 비롯해 특히 두바이에서 높은 평점을 얻는등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고 기사로 다뤘다.

보그차이나 는 플레이제이 는 그동안 플레이제이 스타인터뷰 프로그램 을 통해 방탄소년단 , 샤이니 , 레드벨벳 ,빅스 이종석,이보영 등 한국의 수많은 스타들을 인터뷰해 온 것을 소개하기도했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최근 윤현민 고성희 주연 의 넷플릭스 드라마 나홀로그대 (My Holo Love 2020) 의 O.S.T 의 곡 별빛처럼 에 참여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플레이제이 는 현재 새 앨범을 준비중 이며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37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