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소백코리아 홍삼은 소백스토어(주) 강성인 대표의 친형인 인삼명장 강성찬대표가 직접 경작하고 풍기지역의 우수한 6년근 인삼만을 선별해 한국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100% 순수 고품질 홍삼제품이다. 

홍삼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은 직장인, 수험생 등 집중력을 강하게 요하는 분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기억력 저하와 만성피로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또한 홍삼은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노약자에게도 요즘 같은 코로나19 가 장기화 되는 시기에는 필수품이 되어 찾는 이가 많다. 그러나 홍삼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성분비교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소백스토어㈜ 강성인 대표는 강조한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선 규칙적인 운동과 영양소를 고루 갖춘 식단, 충분한 휴식과 수면,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 또한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데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매일 꾸준히 섭취하면서 자가면역을 높이는데 그 기능성이 충분히 입증되어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다양한 제형으로 선택이 폭이 많다. 제조사도 많기 때문에 소비자가 홍삼제품을 선택할 때, 홍삼 원산지, 홍삼 함유량과 홍삼 외 기타식물성 추출물 등이 얼마나 함유돼 있는지 확인해서 선택해야 한다고 소백스토어㈜ 강성인 대표가 전했다.  
 
특히 여성 갱년기 기능성 홍삼스틱 더블랙부터, 홍삼농축액 프리미엄, 홍삼액, 홍삼절편, 홍삼정과, 홍삼분말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GMP 인증공장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로 위생적이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소백코리아 홍삼스틱 더 블랙은 1일 섭취 진세노사이드가 25.3g 이나 함유되어 있어 갱년기 여성의 활력충전, 기력보강, 우울증개선 등의 도움이 된다고알려져 있다. 가족선물, 지인선물, 부모님선물로도 좋은 홍삼제품 중 일부를 가정의 달 특별 행사상품으로 기획해 홍삼스틱 더 블랙은 현재 행사상품으로 30% 할인, 홍삼스틱 더 레드는 37% 할인진행중이라고 한다. 기타 SK케미칼 루테인 아스타잔틴과 뉴트리가이드 크릴오일 500도 특가이벤트 중이라고 하니 다양한 구성품으로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39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