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위례피부관리 전문스파 ‘에즈블랑 스타필드 위례점’이 지난 3월 말 오픈했다. 이로써 총 3개 프리미엄 스파숍이 현재 운영 중이며, 오픈 이벤트 일환으로 순환 케어 3종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가를 제공하는 것이다. 단 1회에 한 해 사용이 가능한 이번 순환 케어는 120분 풀바디 케어부터 80분 광채 톤업 상체 케어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에즈블랑은 대기업 화장품 연구원 출신이자 에스테틱 18년 경력 원장인 김진구 대표가 직접 운영하고 있다. 오랜 노하우를 통해 로얄 골든 앰플, 마스크팩을 비롯한 여러 에스테틱 제품을 런칭한 바 있다.

위례피부관리 샵 김진구 대표는 “에즈블랑은 셀럽이 즐겨 찾는 힐링공간으로써, 지친 심신을 정화하는 페이셜바디 케어를 제공 중이다. V라인리프팅ㆍ속건조ㆍ탄력 3가지 케어를 가장 인기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피부 자극 없는 자체 개발한 앰플로 관리하고 있으며, 데콜테가 곁들어져 있어 톤업과 라인 정리도 함께 해결할 수 있다. 기존 고객들로부터 ‘가치 있는 케어’라고 호평을 받은 것처럼, 위례점 고객들에게도 고품격 힐링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어깨 통증이나 등 뭉침,  목 피로와 V라인 케어도 함께 다루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프리미엄 스파에 걸맞게 헝가리 구스 침구, 라텍스 베드가 비치된 프라이빗 룸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피부 생리학 및 근육학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모든 테라피스트에게 실장급의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즈블랑 위례점에서는 3종 프로모션 외에도 천연 라벤더 에센셜 오일 증정, 10만원 스파 상품권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3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