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의 여섯 번째 OST인 ‘SLUSH’가 8일(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SLUSH’의 작사와 가창에 참여한 모트는 "평소 좋아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어서와’를 ‘본방 사수’하는 것은 물론이고, 방영 전 티저 영상부터 열심히 찾아봤다. ‘어서와’의 OST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덤덤하고 시크한 기존 앨범과 다르게 ‘SLUSH’는 밝고 설레는 분위기인데다, 몽글몽글한 표현이 가득해 색다른 모트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곡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 ‘goodbye’를 비롯해, 엠씨더맥스의 ‘넘쳐 흘러’, ‘태양에 녹여’,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먼데이키즈의 ‘하기 싫은 말’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최한솔과 한경수가 만들었다. 봄을 기다리면서도 산뜻하고, 간질거리는 느낌을 표현한 업 템포의 곡이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반려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하고 있다. 독특한 소재를 따뜻한 영상미와 함께 신선하게 풀어내 시청자들과 애묘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트가 선보인 ‘어서와’ OST ‘SLUSH’는 8일(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5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