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학부모 올바른 자녀 양육..‘코칭맘 스쿨’
나주시, 학부모 올바른 자녀 양육..‘코칭맘 스쿨’
  • 서상기 기자
  • 승인 2020.04.0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 올바른 자녀 양육 프로그램‘코칭맘 스쿨’온라인 강좌 개설
22일까지 유·초등 자녀 둔 학부모 30명 선착순 모집
(사진=2019년 행복한 자녀를 위한 코칭맘스쿨 개강식)
(사진=2019년 행복한 자녀를 위한 코칭맘스쿨 개강식)

[나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학부모의 올바른 자녀 양육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인 ‘코칭 맘 스쿨’ 온라인 강좌 참여자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나주시는 9일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22일까지 나주시 평생학습정보방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코칭 맘 스쿨은 학령기 아동을 둔 학부모를 위한 자녀 진로 전문 교육으로 가족 구성원 간 소통 증진과 지역 교육 인프라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수강 이후에는 수료생들이 동아리를 구성,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자녀 교육에 대한 재능기부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 코칭 맘 스쿨은 오는 23일부터 12월 17일까지 유·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 3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예방을 위해 감염병 종식까지 온라인 강좌로 진행된다.

시는 비대면 강의 영상을 제작, 포털사이트 전용카페(참여자 별도안내)에 게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칭 맘 스쿨은 코로나19로 대면 접촉이 어려워 감염병 종식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지만 학습 효과가 떨어지지 않도록 현장 못지않은 생생하고 알찬 강좌를 준비하겠다”며 “부모와 자녀 간의 건강한 소통을 돕고 학부모의 자녀 진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sski70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7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