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인천항만공사(IPA)는 코로나19로 인한 수산물 소비급감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식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 양식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양식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과 지역사회공헌을 연계하여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소를 운영중인 지역 무료급식소(동구, 부평구)에 200만원 상당의 양식수산물(민물장어 48kg)을 식재료로 기부했다.

또한, IPA는 모두 함께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어려움을 겪는 양식업계와 함께 나누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IPA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2주간, 600만원 상당의 양식수산물을 구매해 소비했다.

인천항만공사 최준욱 사장은 "인천항만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식수산업계를 지원하면서 사회공헌도 할 수 있는 차원에서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면서 "IPA의 작은 참여가 양식어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항만공사는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한 이래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취약계층 1000가구에 '나눔박스'전달, 사회복지시설 방역, 화훼농가 돕기 '꽃선물 전달 릴레이', 사랑의 헌혈나눔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실현 활동을 펼치고 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7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