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출연 확정
이기혁,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출연 확정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0.04.09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쓰리는 알고 있다’ 이기혁 (사진 제공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 ‘미쓰리는 알고 있다’ 이기혁 (사진 제공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기혁이 MBC 4부작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연출 이동현/ 극본 서영희)에서 ‘명원’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재건축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사건을 다룬 작품으로 이기혁은 극 중 ‘명원’ 역을 맡아 주인공인 강성연, 조한선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기혁은 “이처럼 잘 짜여진 스토리를 갖춘 작품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 탁월한 설정과 생생하게 살아있는 캐릭터들 덕분에 시나리오를 읽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다. 촬영이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나쁜 형사’, ‘황금정원’을 공동 연출한 이동현 PD가 연출을, 극본은 2019년 MBC 극본 공모전 수상자인 서영희 작가가 맡았다. 이 공모전에는 9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이기혁은 2015년 전주국제영화제 한국단편경쟁 본선 진출작 '불청객'의 주연으로 얼굴을 알린 후,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 및 상영된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이 외에 드라마 OCN ‘본대로 말하라’, tvN 자백’, SBS 드라마 ‘기름진멜로’와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했다.

한편, MBC 4부작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8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