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후속곡  ‘Solar Eclipse(솔라 이클립스)(절대 모를거야)(feat.room102)’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됐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Solar Eclipse’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태양이 달에 의해서 가려지는 현상을 뜻하는 ‘Solar Eclipse’를 통해 같은 하늘 아래 서로 만났지만, 한쪽이 빛을 잃어버린 가슴 시린 이별 이야기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강한 색감의 조명으로 감정 변화를 표현, 거기에 내면에 상처를 안고 있는 듯한 UNVS의 표정과 유연하면서도 매혹적인 춤동작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시크하면서도 반항적인 비주얼과 함께 뇌쇄적 눈빛을 발산해 차원이 다른 감성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UNVS는 오는 10일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8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