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 Y, 승민, 주찬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2' OST를 부른다.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와이낫미디어 새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첫 번째 OST 'Love Shaker'가 공개된다.

골드차일드 멤버 Y, 승민, 주찬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2' 메인 OST인 'Love Shaker' 가창에 참여했다.

'Love Shaker'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티저부터 삽입돼 공개 전부터 궁금증을 불러모았다. 이 노래는 극의 설렘을 증폭시킨 곡으로, 드라마 속 사랑에 빠진 주인공들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러브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달달한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져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사랑과 우정, 학업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고등학교 3학년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화, 목 오후 6시 콬TV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방영되며 네이버 VLIVE, 네이버TV에서 한 회차 선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8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