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Oh my god'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Oh my god'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모노톤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리릭 비디오에는 개성 강한 글씨체로 적은 가사가 담겨 있어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선사했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을 표현한 앨범으로 리더 소연이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한 사람의 다양한 감정을 트랙별로 담아낸 다채로운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I trust'는 발매 직후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브라질, 싱가포르, 캐나다를 비롯한 전 세계 3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특히, 미국에서는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 및 케이팝 앨범 차트, 케이팝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늘(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Oh my god'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8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