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사무총장, 제2경춘국도 가평군민 만족시킬 것

[가평//내외뉴스통신] 박재국 기자=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는 13일 포천동, 가평읍, 청평면에서 릴레이 유세를 진행했다.

가평 출신 윤호중 사무총장은 가평읍, 청평면 유세에서 코로나 19의 어려움 중에서 며칠째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어 다행이라며 가평군민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 실어 줄 것을 부탁했다.

이철휘 후보의 당선을 자신한다며 이 후보는 ROTC 중 육군 대장이 된 몇 안되는 특별한 분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반해 상대 당 최 후보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도의원에 떨어진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가평을 겨울 공화국에서 민주주의를 꽃피웠던 민주 가평으로 만들어 줄 것을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은 힘 있는 집권 여당이라고 강조하고, 선거대책 본부장인 윤호중을 위해서라도 가평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만들어 달라고 역설했다.

제2경춘국도 예타면제 과정을 설명하면서 사무총장으로 21대 총선에서 이철휘 후보를 당선시켜준다면 제2경춘국도를 가평군민이 원하는 안으로 결정하겠다고 약속해 청중이 환호했다.

이외도 이철휘의 가평에 약속한 모든 공약을 윤호중이 지원하겠다고 선언했다.

 

jaekook9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8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