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내외뉴스통신] 박재국 기자=미래통합당 최춘식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기간 마지막 날인 14일, 소흘읍 일대를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이날 권영해 전 국방부장관이 유세현장을 찾아 최춘식 후보를 지지하며 격려했다.

권 전 장관은 “나는 국방부의 장관을 지낸 사람이다. 국방부 최고자리라고 할 수 있는 곳까지 가본 사람이다. 하지만, 계급이나 지위가 높다고 해서 일을 잘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군대에서 중대의 문제점은 국방부장관보다 중대장이 훨씬 잘 안다”라며, “이 지역 포천·가평을 누가 더 잘 아는지 포천·가평을 위해 더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후보가 누구인지 지역민들이 잘 판단해 투표에 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항상 낮은자세로 겸손한 최춘식 후보야 말로 시민들을 섬기고 실천하는 인물이다”며, “주민들을 위해 낮은 곳에서부터 묵묵히 달려온 최춘식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 포천·가평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자”고 강조했다.

최춘식 후보는 “지역주민들이 있어 최춘식이 행복한 만큼, 최춘식 있어서 지역주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압승해 지역주민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발 더 뛰고 한 번 더 헌신하고 봉사하며 나아가겠다”고 했다.

 

jaekook9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8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