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류성걸 대구동구갑 미래통합당 후보는 15일 총선에서 당선 확정 후 당선소감을 내놨다.

-이하 당선 소감문 -
압도적인 표 차로 저를 선택해 주신 동구갑 주민 여러분, 함께 수고해 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국민 경제가 위기상황으로 치닫고 있고, 모든 국민이 코로나 19로 힘겨워하는 시기에 당선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당선 소감을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저 류성걸은 지난 19대 국회의원에 이어 4년 공백기를 거쳐 이제 다시 여러분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각오로 더욱 겸손한 마음과 배려와 화합의 자세로 대구 동구갑 지역을 섬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 들려주신 주민들의 말씀을 잊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동구 주민들의 삶을 개선하고, 동구 경제를 천지개벽할 정도로 만들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아직도 코로나 19가 완전히 극복된 것은 아닌 만큼 코로나의 조기종식을 위해,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미래통합당 이 더욱더 많은 국민의 지지를 받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개혁하고, 혁신하는데 진력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서재헌 후보, 정의당 양 희 후보, 국가혁명배당금당 김백민 후보,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세 후보들의 좋은 공약들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선거로 인해 나누어졌던 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활기찬 동구, 희망찬 동구를 건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선택해 주신 주민 여러분을 포함하여 동구 주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동구를 위해, 대구를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15일 대구동구갑 미래통합당 후보 류성걸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9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