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파가 많은 곳을 피해 다니는가 하면 나들이 대신, 집에서 쉬거나 건강 관리에 좀 더 집중하고 있다.

특히 몸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땐, 가끔씩 마사지를 받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 수 있다.

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 관계자는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 및 비타민 섭취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관리도 중요하다"며, "시간이 되면 마사지를 통해 몸을 순환시켜주는 것 또한 기력을 되찾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강남커플마사지로 유명한 네츄럴타이스파에서는 이럴 때 일수록 몸 관리를 잘 해야 한다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마치 보양식을 챙겨 먹듯 우리 몸을 위한 관리를 챙기고자 강남커플마사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강남커플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는 압구정 역삼 영등포 등의 주요 상권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샵으로써, 20년 경력의 베테랑 테라피스트만이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신뢰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 관계자는 “요즘 같은 상황에서도 꾸준히 찾아와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하고 싶다”며 “앞으로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방역 소독 실시 및 철저한 감염 예방과 위생관리에 신경 쓰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남커플마사지 시그니처 메뉴인 ‘피로 회복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남녀모두에게 데일리 케어로도 인기가 높았던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주말에도 문의가 많기 때문에 빠른 관리를 받고자 하다면 사전 예약은 필수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메뉴 이외에도 120분 최장 프로그램인 ‘로맨틱 왕실 커플 테라피’도 강남커플마사지 데이트 코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해당 관리에서는 제2의 심장인 발반사구를 집중 관리할 수 있으며, 오일 타입 또는 건식 타입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돋보인다. 

또한, 오일은 직접 시향을 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이나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온열 관리인 허브볼과 뱀부테라피가 프로그램별로 추가돼 있어, 관리 전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확인을 받는다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요즘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라스톤 테라피도 현재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명의 비용으로 2명이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이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용하길 추천한다.

업체 관계자는 “네츄럴타이스파는 다양한 방송 채널을 통해 배우, 가수와 같은 유명 셀럽이 애용하는 강남마사지로 전파를 탄 적 있다. 이러한 명성을 지금까지 유지할 수 있는 데는 바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한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감만족 서비스라는 경영 철학을 지금까지 실천한 덕분에 지난 2008년 수원 영통점을 시작으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대표 스파 브랜드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에서는 아름다움, 건강 그리고 몸의 치유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타이마사지를 차별화된 컨셉을 유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친환경 제품 사용과 수기 테라피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동시에, 프로그램 퀄리티 향상을 위한 서비스 교육도 상시 진행 중이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60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