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브랜드 뮤즈로 발탁한 송가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영상은 ‘당신의 시작을 활기차게!’라는 컨셉으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르까프와 함께 활력 있는 하루를 보내자는 메시지 담고있다. 아침 기상 시간, 회사 업무에 지친 오후, 퇴근 후 무료한 저녁 등 반복되는 일상을 사는 직장인 앞에 송가인이 등장해 활기찬 노래로 일상에 활력을 전하고 있다.

송가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와 잘 어우러지며, 맛깔나는 트로트, 분위기 있는 R&B, 신나는 댄스 등 세 가지 버전으로 촬영되어 송가인의 팔색조 매력을 볼 수 있다. 송가인은 영상에서 화사한 핑크톤 원피스, 단정한 원피스룩, 르까프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트로트 여신다운 면모를 보였다.

특히 송가인은 구성진 목소리와 함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귀여운 율동으로 촬영 내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광고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스포츠의 열정과 활력을 전달하는 르까프 브랜드 이미지와 송가인의 에너지가 잘 표현된 것 같다”며 “르까프와 함께 일상 스포츠도 즐기고, 신나는 르까프 가인송으로 삶의 활력도 얻어가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이번 영상은 르까프 홈페이지와 유튜브 계정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르까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에서 송가인이 직접 부른 트로트, 댄스, R&B 버전의 ‘가인송’을 다운 받을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72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