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코로나 19 전담병원인 대구의료원(의료원장 유완식)이 코로나 19와 고군분투하는 직원들의 모습과 국민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소식지를 발간했다.

이번 소식지는 대구의료원 직원들과 국군, 경찰, 소방 등 업무는 다르지만 각자 맡은 자리에서 하나 되어 대구의료원에서 코로나 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특히 이번 소식지에는 코로나 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보내온 기부 물품과 응원 편지, 대구의료원에서 완치 판정을 받고 퇴원한 확진 환자가 의료진에게 쓴 감사 편지 등 국민이 보내온  메시지들을 담았다.

또한 코로나 19 예방 행동수칙과 승차 진료형(Drive Thru) 선별진료소 이용 안내 등 코로나 19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함께 실었다.

유완식 의료원장은 “모든 직원이 코로나 19 종식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대구의료원에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코로나 19 특집 소식지는 대구의료원 홈페이지 ‘홍보관’에서도 볼 수 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74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