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세희가 이번엔 ‘키스요괴(연출/극본 김태욱, 제작 와이낫미디어)’에 출연’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키스요괴’는 인간이 되기 위해서 열 명의 인간과 열 번의 키스를 해야 하는 요괴 ‘반숙’과 인간 관계 권태기에 걸린 ‘오연아(전혜원 분)’의 달콤 위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이다.

떠오르는 웹드라마계 新여신 배우 이세희는 극 중 여주인공 오연아의 절친한 친구인 윤설희 역을 맡아 겉은 백치미로 가득하지만 속은 동치미 뺨치게 시원한 의리녀로 활약 할 예정이며, 신예배우 배인혁과 다시한번 같이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연기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그간 많은 웹드라마에 출연해왔지만 이번작품과의 만남은 더욱 더 설레면서 긴장되기도 합니다. 저를 좋게 봐주시고 캐스팅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 있어 또 하나의 좋은 추억과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하여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촬영 기간 동안 오롯이 설희로 살아가면서 시청자 여러분들께 빠짐없이 설희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키스요괴’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키스요괴’는 4월말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74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