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JPT는 YBM 주관으로 매월 1회 또는 2회 시행되고 있는 입사, 채용, 승진, 진학, 졸업 인증의 공인 일본어 시험이다.

종로 YBM 일본어센터의 조미현 강사는 이미 수많은 JPT 고득점자를 배출한 JPT 대표강사로 오! 조사마 キセキ(기적) JPT 450, JPT600, JPT740반의 강의를 맡고 있다.

종로 일본어학원YBM종로센터  JPT 수업은 문법완성반, 문제풀이반, 종합반으로 나뉘는데 문법완성반에서는 기초부터 레벨에 맞는 문법을 완벽하게 익힐 때까지 반복학습하고 문제풀이반에서는  배운 문법을 문제에 적용하여 풀어보고 완벽하게 피드백 하는 수업이다.

종합반은 문법 완성과 문제풀이가 합쳐진 3시간 수업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종합반을 선호하며 3시간이지만 순식간 지나가고 재미있다는 수강후기가 많아 조미현 강사도 종합반을 가장 추천한다.

모든 수업 시간에 자주 나오는 문제, 문제 푸는 요령과 팁을 매시간 알려주고 있으며 매일 하는 뉴스 독해는 독해 실력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일본어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뉴스 독해라고 해서 딱딱하고 지루한 시간이 아닌 실시간 일본 상황을 알 수 있고 저절로 단어 암기가 되는 시간으로 학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종로 일본어학원 YBM종로센터 조미현 강사는 일본어 강의 경력이 많은 베테랑 강사로 YBM종로센터에서 뉴스와 일본 드라마를 보면서 재미있게 배우는 생활밀착형 수업인 ‘멀티×청취’라는 수업도 강의하고 있으며 시험반이 아닌 즐겁게 공부하는 ‘멀티×청취’만으로도  JLPT N1 합격,  JPT 고득점자를 배출하고 있다.

JPT 450, 600, 740반에서는 한 달에 100점 이상 성적이 오른 학생들이 대부분이며 첫 시험에 600점 이상 JPT 740반에서는 JPT 800점 이상은 물론이고 JPT 900점 이상 학생도 여러 명이다.
종로 일본어학원 YBM종로센터의 딱 두 달이면 돼! 학생들의 성적표로 증명되는 수업인 ‘오! 조사마 キセキ JPT !’ 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있는 조미현 강사는 “이미 수많은 학생들이 기적의 점수를 보았고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기적의 점수를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조미현 강사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학원 수업에 결석했을 경우, 뉴스독해와 프린트 자료를 보내주는  등  수강생에 대한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는다.

오! 조사마 キセキ JPT 수강 후 JPT 100점 상승은 기본이고 한 달 만에 180점 200점 급상승한 성적표들, JPT 740반에서  JPT 800점대  JPT 900점대의 기적의 성적표들과 수강후기는 오! 조사마 JPT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로 일본어학원YBM종로센터는 5월을 맞이하여  ▲조기등록할인 ▲신규생 2만원할인 ▲JLPT수험표10%할인 ▲휴학생•전공생 10%할인 ▲내일배움카드 3만원할인 ▲타학원수강생 2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5월 4일 개강이며, 현재 5월 수강 접수 중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그리고 방문 접수를 통해 수강등록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77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