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의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이 신제품 ‘쿠캣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를 출시했다.

관계자는 "쿠캣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는 이름 그대로 찹쌀떡을 통으로 넣어 달콤쫄깃한 찹쌀떡과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케이크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 겹 한 겹 다른 맛을 얹어 다섯 겹으로 감싸 고소하면서 기분 좋은 달콤함까지 선사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다"고 전했다.

이어 "흑임자 찹쌀떡을 꼬수운 흑임자 크림과 폭신한 흑임자 케이크 시트에 돌돌 말아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달콤한 흑임자 앙금, 부드러운 우유 크림, 쫀득쫀득한 찹살떡, 꼬수운 흑임자 크림, 케이크 시트로 이어지는 ‘5단’ 단면에서 찹쌀떡의 쫄깃함과 케이크의 폭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해썹)을 획득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된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가격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쿠캣마켓은 ‘쿠캣 흑임자 떡이쏙 롤케이크’ 출시를 통해 ‘쿠캣 딸기 떡이쏙 롤케이크’까지 2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쿠캣 떡이쏙 롤케이크’ 2종을 세트로 함께 구매하면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쿠캣마켓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감사의 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캣 떡이쏙 롤케이크’ 2종을 포함해 선물용으로 적절한 쿠캣마켓 인기 PB 제품을 최대 1만원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캣마켓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77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