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모든 여성들에게 여왕처럼 최고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Esther(여왕)과 Tiara(왕관)의 의미가 담긴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에스테티아 부평1호점은 올해 9월, 10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소문난 피부관리 실력으로 예비신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부평피부관리 에스테티아 부평1호점은 춤추는 윤곽 관리, 바스트 리모델링 등의 웨딩 케어를 1:1 고객 맞춤형 관리로 제공한다. 결혼 준비로 인한 바쁜 일정 탓에 좀처럼 스스로를 관리할 시간이 없어지고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워 피부관리와 몸매 관리를 좀 더 일찍 받기 위해 에스테티아 부평1호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웨딩 케어는 결혼 준비의 선택이 아닌 필수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중요한 단 하루, 결혼식 당일에 아름답고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다면 8가지 과학적 원리(반동, 파동, 중력, 반력, 회전력, 지렛대, 미세 전류, 공간 활용)로 근육에 운동성을 주어 기존 관리들과는 차별화된 춤추는 윤곽 관리 프로그램으로 완벽한 얼굴 라인을 1:1 맞춤 상담으로 관리 받아볼 수 있다.

부평피부관리의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인 노하우가 축적된 바스트 리모델링은 예비 신부의 완벽한 드레스 핏을 위해 슬림 하고 볼륨 있는 바스트를 만들 수 있는 관리로 최근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관리 중 하나이다. 또한 홈 케어가 가능한 키트도 함께 있어 얼마든지 집에서도 케어가 가능하다.

에스테티아 부평1호점은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1:1 맞춤형 관리로 아름답고 탄탄한 피부와 아름다운 얼굴형을 만들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단기간 진행되는 관리보다는 조금 여유를 두고 정확한 진단에 맞는 1:1 맞춤 케어가 꾸준히 진행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현재 부평피부관리로 평이 높은 에스테티아 부평1호점은 윤곽 관리, 여드름, 슬리밍, 웨딩관리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하며 많은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78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