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펭수 에어팟 1,2세대 실리콘 케이스 출시에 이어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프로텍트 케이스 5종을 신규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런칭하는 펭수 프로텍트 케이스는 탄성이 뛰어난 TPU와 충격에 강한 PC의 조합으로 외부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해주며, 기종별로 최적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얇고 가볍게 제작되어 장착 후에도 모든 기능을 제약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은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 장착한 상태에서도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PC재질은 강화유리의 150배 이상의 내구도를 지니고 있어 유연성 및 가공성이 우수하며, TPU 소재는 뒤틀림을 방지하고 충격을 흡수해주는 역할로 항공기나 자동차 제작에도 사용되는 소재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펭수 프로텍트 케이스 는 4월30일부터 자사몰 “머큐리마트” 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5월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큐리코퍼레이션은 모바일 악세서리를 제조 및 유통하는 전문 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 50여개국 이상의 국가에 모바일 악세서리를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미 국내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카카오, 니니즈, 스누피, 마블, 오버액션 등)을 선보인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휴대폰 케이스를 시작으로 버즈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등 다수의 모바일 악세서리 신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며, “펭수 캐릭터 디자인을 살리고, 자사의 오랜 제조 노하우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제작하여 소비자 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80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