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크루팩토리 지상직승무원학원은 2020년 상반기부터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항공사 지상직과 여행사취업 준비가 최대 100%까지 가능하다. 

취업시기에 채용건이 나오지 않는 시점에서 개인별 능력향상을 위해 준비하려는 취업준비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학원 관계자는 알려왔다. 

크루팩토리 지상직/여행사학원에서는 항공사체크인카운터/CRS예약발권과정과 여행사오퍼레이터양성과정을 승인 받아 실업자 및 재직자들에게 국민내일배움 카드로 최대 100% 무료지원을 받아서 지상직,여행사취업에 필요로한 CRS자격증, DCS자격증, OP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크루팩토리 강남지점 관계자는 "지상직 전직 승무원들이 직접 교육상담부터 취업시까지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학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항공사지상직, 여행사 경력이 많은 강사진으로 구축되어 CRS자격증, DCS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며, 실제 업무에 주로 활용되어지는 부분에 맞춰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업무 투입시 활용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항공사체크인카운터/CRS예약발권과정의 경우 점유율 1위인 아시아나세이버 프로그램으로 교육이 진행이 되며, CRS자격증의 80점 이상일 경우 실버, 90점 이상의 경우 골드라벨로 취득이 가능하다. 학원 프로그램에 맞춰 이수만 잘 한다면 골드로 취득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DCS자격증의 경우 실제 체크인카운터에서 활용할 수 있게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수속체크인카운터, 게이트, 수하물등 활용이 가능하며 실무능력을 쌓고 공항직무에 적응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위 자격증 취득과정을 진행할 시에 취업성공패키지1유형의 경우 자부담금이 없으며, 취업성공패키지2유형의 경우 자부담금 30%, 일반지원자의 경우 자부담금35%를 납부하게 된다.

수업을 이수한 학생들은 아카데미와 연계된 MOU채용건을 통해 대한항공예약/발권센터, 아시아나예약/발권, 여행사OP 업무 취업에 학생들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취업컨설팅 및 교육문의는 크루팩토리지상직학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81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